| Q&A | |
% 기호는 어떻게 하나요??? - 도와주세요ㅜㅜ |
|
| (아기상어)│2026-06-26 12:46:53.0│조회수:19 | |
거부 페이지 사유를 확인하면서 '특수기호 편집창에서 기호를 입력'하라는 지적을 받아 다시 확인하는데, 제가 맡은 페이지에서는 특수기호가 % 밖에 없더라고요. . . 그런데 10장 중 6장에 이 기호가 있어 결국 6장 전부 다 거부되었습니다. 공통된 건 다 % 기호밖에 없더라고요.. 혹시 이 % 기호를 특수기호창에서 입력해야 돼서 지적을 해주신 걸까요ㅠㅠ 기호창에서는 이 기호가 보이지 않아서 질문합니다..
거부 사유에 뭐가 틀렸는지 자세하게 안 나오고 애매하게 지적해주시니 더 헷갈리네요...
그리고, 거부 페이지를 받았을 떄 어디서 틀렸는지 다시 확인하고 싶은데 원본 페이지는 일단 제출을 하고 나면 다시 볼 수 없잖아요..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?? 봉사 당시에 페이지를 캡쳐해놓으시는 건가요??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봉사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 모르는게 많네요;; |
|
| ┗ 시짱│2026-06-26 23:02:12.0 | 원문페이지를 올리셔야 다른 사람들이 “특수기호”에 대한 의견을 주실수 있을 것 같은데요.
%는 특수기호가 아니라고 알고있습니다. %를 특수기호가 아닌 것으로 했을 때 지적받은 적은 없거든요. 그리고 저는 캡쳐를 해놓습니다. ^^ 그래야 뭐가 틀렸는지 확인도 해볼 수 있어서.. |
|
| ≪도서 제작이 안됩니다 | 도서 제작 중 사진 관련 질문≫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