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&A

하나 건의사항 올립니다. 제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
(윤성종)│2019-05-30 20:37:22.0│조회수:281

정회원 등업 해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(곧 저도 강등될꺼 같습니다.)

이메일로만 거부사유 보내시면 어떤부분에서 어떻게 틀렸는지 모릅니다.

나는 제대로 했는데 왜 거부일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.

동영상 강의 내용을 일일이 찾기도 힘들기도 하며 또, 동영상 강의에 없는 내용도 책에는 있습니다(가령 이모티콘 Ex. T.T)

그래서 말인데

거부된 페이지를 본인이 볼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.

간단한 방법 하나면 거부페이지 빈도수를 줄일수도 있으며, 봉사자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꺼 같습니다.

물론 이 방법으로 검수자분들의 피로를 줄일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.

좋은 취지의 봉사활동인건 분명하나 거부페이지가 자꾸 생기면 의욕이 떨어지기도 합니다.

물론 제가 꼼꼼하지 못한걸수도 있죠.... 그 부분은 제 잘못이죠.

 

관리자 분들에게 불만사항은 아니고 그냥 봉사활동 하는데 애로사항이 이렇다고만 알아주시기 바랍니다^^

항상 수고많으십니다.




┗ sowon│2019-05-30 20:40:47.0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. 처음 시작해서 동영상도 중간중간 다시 보면서 했지만 알 수 없는 것도 있었구요. 중국 관련 책은 컴퓨터 한자 목록에도 없는 오래된 한자가 있었어요. 결국에 그 페이지들 거부당했구요. 피드백을 주시긴 하는데, 페이지가 써 있어도 그 책을 다시 찾아서 비교해 가며 볼 수 없으니 피드백이 의미가 잘 없기도 합니다.
의미있는 봉사를 하고 싶었는데 속상하기도 하네요

┗ 김혜전│2019-05-30 20:40:58.0 저도 찬성합니다.
무엇을 어떻게 잘못했는지 모르겠어요.

┗ │2019-05-31 09:15:31.0 제가 알기로는 만약 본인이 거부당한 페이지에 대해서 궁금할 경우 이메일로 그 페이지를 요청하시면 받아보실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 일단은 그렇게 거부당한 페이지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. 홈페이지 구축은 (코딩을 배워본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꽤 어려우므로) 좀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싶어요!


나이스 연계 날짜 변경 요청드립니다. 하나의 목차를 여러 개로 나누어 지정하지 마세요. <-- 무슨 뜻인가요?